Apple

여성 사용자를 위한 4인치 아이폰 출시 루머

T.B 2014. 12. 5. 07:30


G for Games에 따르면, 아시안(중국계 Feng) 소스를 인용하여 애플이 2015년에 새로운 4-인치 모델을 포함하여 아이폰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라는 소식이다. 애플의 커진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가 소개되었을 당시 한손 조작의 편의성이 축소되었고, Feng에서는 2015년 중반 여성 유저를 타겟으로 한 작은 아이폰을 선보일 것이라는 주장이다. 현재 애플 생산품 라인업으로 아이폰5S가 있고, 저가형 모델인 아이폰5C가 있다. 만약, 애플이 4인치 모델을 출시한다면 아이폰5S 기반 업그레이드 된 다음 세대 모델이 될 것이다.




4인치 아이폰이 출시된다면, 환영이다. 현재, 아이폰6플러스가 있어도 아이폰5S를 주로 쓴다. 그만큼, 4인치 아이폰의 한손 조작은 편리하고, 휴대성이 높다. 그러나, 5.5인치 애플발 페블렛이 아시아를 제하고는 거의 팔리지 않는 상황이니, 애플로써는 4인치 아이폰을 출시하는 것이 글로벌 점유율에 이득일 수 있다. 이미 팔릴 만큼 팔릴 시점인 2015년 2분기 즈음에서 여성 유저들을 타겟으로하는 마케팅과 4인치 아이폰을 내놓을 가능성을 온전히 배제할 수도 없다.


Source: Sketchy Rumor Claims Apple Planning New 4-Inch iPhone for 2015 -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