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디펜스 게임 추천 킹덤러쉬 오리진(Kingdom Rush: Origins) 출시

T.B 2014. 11. 22. 19:48


디펜스(Defense) 게임 '끝판왕'으로 불리는 킹덤러쉬 : 오리진(Kingdom Rush : Origins)이 출시됐습니다. 킹덤러쉬 오리진은, 영웅 육성 시스템과 디펜스 게임의 조합으로, 밀려드는 몹들을 궁수, 법사, 투석기, 진영 총 4가지 건물로 방어하며 영웅과 함께 디펜스하는 게임입니다.


개발사는 Ironhide Game Studio로, 전편 보다 많은 적군들이 추가되고, 아군 종족 및 포탑 선택도 가능해졌습니다. 스킬 비주얼이 향상됐으며, 스토리를 도입해서 전작의 내용을 보완합니다.


기본 영웅 캐릭터는 궁수(Eridan)로, 원거리 활 공격과 근거리 검 공격이 가능합니다. 인-앱 구매로 구매해야 하는 요정(Catha) 캐릭터는 빠른 이동속도와 원거리 공격이 주특기입니다. 이전까지 킹덤러쉬 시리즈는, iOS 버전 부터 나온 뒤에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됐으나, 이번에는 iOS와 안드로이드가 동시로 출시됐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영웅의 스킬과 무기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가격은, '아이폰($2.99), 아이패드($4.99), 안드로이드(3,277원)'으로,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Downloads Kingdom Rush : Origin - iPhone, iPad, Adnroid


Note. 약, 20분 정도 게임플레이를 해보니, 인피니티 블레이드3/Vainglory 류의 퍼포먼스가 압권인 게임을 즐긴다면, '생각보다 재미 없을 수도'있습니다. 단, 아기자기한 게임을 선호한다면, '말이 필요 없고, 킹덤러쉬 시리즈는, 믿고 받으면 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