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니드포스피드 무제한 - 랠리 레이서 캔 블럭 트레일러

T.B 2014. 11. 21. 09:32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의 차기작 니드포스피드 시리즈가 곧 아이폰과 아이패드용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입니다. 니드포스피드 - 무제한(Need for Speed No Limits)은, 모바일 전용으로 출시되는 레이싱 게임으로, 바로 '오늘' 실제 유명 랠리 카레이서(rally racer)인 켄 블럭(Ken Block)'을 모델로 한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Need for Speed No Limits는, 이전에 EA 게임사의 리얼레이싱3 제작팀인 Firemonkeys 팀에 의해서 개발되어졌습니다. 현재까지 Neet For Speed No Limits에 관해서는, 출시일 포함, 알려진바가 거의 없고, 게임 총괄 프로듀서인 Robert Huebner에 따르면 "우리는 No Limits에 많은 공을 들여왔고, 미친듯한 속도감과 믿기 어려울 정도의 그래픽이 될 것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