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일시무료]금주의 앱으로 선정된 Things($29.98-무료)

T.B 2014. 11. 21. 08:44


금주의 앱으로 선정된 'Things'가 일시적으로 한 주 동안 무료로 풀렸습니다. 태스크 메니저(task manager)앱인 Things는, To-do List 앱으로, 아이폰용이 $9.99 에서 무료, 아이패드용이 $19.99 에서 무료, Mac PC와도 연동되어 Mac OS X용이 $34.99에서 30% 세일 중입니다. 직관적이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유명세를 타던 Things를 지금 다운로드 하면, $29.98 를 절약할 수 있겠습니다. ← 이런 유명 앱이, 이 정도 이벤트를 한다는 것은 '대박' 입니다. Things는 US 스토어 기준 11월 28일까지 무료입니다. 물론, 한국 앱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습니다.


Things for iPhone (FREE)

Things for iPad (FREE)

Things for Mac OS X ($34.99 – 30% off)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