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최고의 모바일 게임 끝판왕 Vainglory

T.B 2014. 11. 18. 19:09



지난 9월 애플의 아이폰6 키노트 당시, 아이폰6플러스로 게임을 구동하는 모습을 기억할 것입니다. '어라? 저 게임 뭐지?' 소리가 절로 나올 정도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그래픽은 '눈에 보이는 것'에 광적으로 집착하는 애플의 전형적인 마케팅 전략이었습니다.


그 전략에 넘어갔다면, 이제 'Vainglory'를 무료로 다운로드 하여 즐길 수 있게 됐습니다. Vainglory는, 아직 한국 앱스토어에는 등록되어 있지 않고, 호주, 캐나다 등 일부 해외 앱스토어 부터 선출시했기에, 사실상 한국에서는 게임 플레이가 어려워, 탈옥 유저들 중에는 이 무료 앱을 크랙 사이트에서 받아서 플레이하기도했습니다.


그 Vainglory가 오늘 미국 앱스토어에 등록됐습니다. 한국에서 아이폰을 쓰기 위해서는, 아이튠즈 라디오, 팟캐스트, 아이튠즈U, 영화, 드라마 등 사실상 미국 계정이 있어야 방대한 아이튠즈 컨텐츠를 제대로 즐길 수 있기에 왠만하면 미국 계정 하나 정도는 있지습니다. Vainglory는 A7 이상 프로세서가 탑재된 iOS기기에서 구동됩니다.



Downloads Vainglory (AppStor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