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탈옥]구형 아이폰에서 아이폰6/플러스의 NativeZoom 사용 방법

T.B 2014. 11. 17. 22:23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에는 있는데, 이하 아이폰들에는 없는 기능이, Reachability와 기본 디스플레이 확대/축소(Native Zoom)입니다.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는 '설정 → 디스플레이 및 밝기'에서 홈화면 아이콘을 확대하거나 축소시킬 수 있습니다.


탈옥 사용자라면, 이 2가지의 '순정 iOS에는 없는 기능'을 현재 사용중인 iOS 8을 지원하는 아이폰5S, 아이폰5, 아이폰5C, 아이폰4S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achability는 이전에 소개한 Reachability7 으로 native reachability 기능을, 혹은 아예 화면을 통째로 옮기는 MyReachability를 이용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가, 오늘 소개하는 시디아 트윅인 'NativeZoom'입니다. NativeZoom은 트윅 네이밍 그대로, 구형 아이폰에서 디스플레이 확대/축소 메뉴를 생성하여 가능하게 해줍니다. 이 트윅은 Ryan Petrich의 LittleBorther 와 유사한 기능을 갖습니다. LittleBorther는 홈스크린 UI를 로테이션 시키는 랜드 스케이프 모드와 줌(zoom) 옵션이 있고, LittleBorther에서 좀 더 많은 줌 옵션을 제공합니다. LittleBorther는 $1.99 지만 NativeZoom은 무료라는 차이점도 있다죠.


NativeZoom은 오픈 소스로써, 트윅 소스 코드가 GitHub(https://github.com/PoomSmart/NativeZoom) 에 공개되어 있습니다.


Name: NativeZoom

Price: FREE

Version: 1.0-2

Requirements: iOS 8.0-8.1

Tested on: iPhone 5 running iOS 8.1

Repo: BigBoss

Developer: PoomSmart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