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탈옥]아이폰5/S에서도 아이폰6플러스의 가로모드를 실행할 수 있는 LittleBrother

T.B 2014. 11. 9. 01:16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는 아이패드 처럼 '가로 모드'를 지원합니다. 이 가로 모드가 딱히 필요가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하는 분들을 위해서 예를 들다면, 동영상을 보기 위해 거치대에 가로로 놓을 때는 4인치의 아이폰5 혹은 아이폰5S에서도 나름 쓸만할 것입니다.


LittleBrother(BigBoss, $1.99)는,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 이하 아이폰 모델에서 가로모드를 가능하게 해주는 트윅입니다. 앱 개발자의 설명으로는, 아이폰의 해상도를 높여서 가로모드 환경을 구현한다고는 하나, Springboard나 일부 앱만 지원합니다. 아이폰6플러스의 가로모드 효과를 기대할 수도 없으며, 아직까지 일부 다른 트윅들과 충돌이 있는 것으로 보아, 안정화 업데이트가 필요해보입니다.


Ryan Petrich의 트윅인지라, Fullforce를 생각해보면, Springboard를 통째로 사이즈를 가로모드로 맞춘듯 싶습니다. 현재로써는 $1.99 내고 결국 가로모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만, 그간 Ryan Petrich의 트윅치고 제대로 안돌아간 트윅은 없었다죠. 안정화 될 때까지 계속 업데이트 될 것으로 보입니다.


Name: LittleBrother

Price: $1.99

Version: 1.0

Requirements: iOS 8.0-8.1

Tested on: iPhone 5 running iOS 8.1

Repo: BigBoss

Developer: Ryan Petrich


Source: ModMyi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