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탈옥]GIF(움짤) 캡처와 보기 GIFViewer 볼륨 200% 향상 Volume Amplifier

T.B 2014. 11. 19. 02:40


GIFViewer


순정 iOS의 사파리 브라우저를 통해서, GIF 애니메이션(움짤)을 볼 수도 있고, 사진을 다운로드 하는 방식(사진을 길게 홀드)으로 다운로드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받은 사진은 '카메라롤'로 저장되며, 이 GIF를 보기 위해서는, 움짤을 지원하는 순정 iOS 어플리케이션으로 보거나, PC로 옮겨서 보면 됩니다.


GIFViewer는 이런 번거러움 없이, 네이티브 사진 앱 카메라롤에서 GIF파일을 볼 수 있도록 해주는 단순한 트윅입니다. 가격은 $0.99라죠.


Name: GIFViewer

Price: $0.99

jailbreak tweak for iOS 7+

Repo: BigBoss

Developer: Jerry En


Volume Amplifier


아이폰 뿐만 아니라, 일반 집(무선)전화도, 가끔 전화를 받기 위해서 귀에 들은 손이 귀찮아 진다던가, 다른 작업을 하면서 전화를 받을때 종종 '스피커폰'을 사용합니다. 이때, 아이폰의 최대 음량이 작다고 느껴진다면, Volume Amplifier를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Volume Amplifier는, 개발자 왈, 최대 200%까지 아이폰 음량을 증폭시킨다는데, 그 말을 온전히 믿기란 어렵겠습니다.


Name: Volume Amplifier

Price: $1.99

jailbreak tweak for iOS 8

Repo: BigBoss

Developer: Yaniv Danan (hacx)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