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넥서스6와 아이폰6플러스 실물 비교 등장

T.B 2014. 10. 15. 14:54


넥서스6의 실물이라 주장하는 기기가 등장했습니다. TK Tech News 에서는 이 비교샷 한장을 보이면서 아이폰6플러스와 비교샷을 보였는데 일단 mock-up인지 진위여부는 알 길이 없습니다만 그간 알려진 넥서스6의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는 확실히 유사해보이는군요. 5.92인치 스크린을 보자면 5.5인치 아이폰6플러스보다 세로 사이즈가 더 길게 잡혀있습니다. 기기를 가로로 눕혔을 때 전면 듀얼 스피커가 장점이 되겠네요. 전체적으로는 넥서스6가 더 넓고 약간 큽니다. TK Tech News에서는 자신들의 유투브 계정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더 많은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으나 아래 첨부한 동영상 외 다른 정보는 얻을 수 없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