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아이폰 월페이퍼 크리스마스 팩

T.B 2013. 12. 24. 11:27


요즘 저작권 때문에 거리에서 캐롤도 듣기 힘들고 영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지 않습니다. 캐롤송 저작권 논란에 관해서는 '장사를 하는데 제품에 가격을 책정하는 것'은 당연히 장사꾼(음원협회) 마음이고, 책정 가격이 다소 과하다면 쓰지 않는 것 역시 소비자 마음(참고)이겠죠. 아예 안틀면 됩니다.


순정 아이폰을 포함하여 특히 탈옥 사용자들에게 중요한 것은 리소스 관리인데 리소스 관리의 시작은 '어플 수를 줄여라.'입니다. real multi-tasking이 아닌 pesuedo multi-tasking(일부 프로세스를 제외한 거의 모든 프로세스가 일시정지 개념)인 iOS이기에 안드로이드OS보다 리소스 관리에 용이한 것은 맞습니다만 탈옥을 통해 데몬이 추가되는 만큼 가능한 어플 수를 줄이는게 좋습니다. 어플 수를 줄이는 대신에 트윅을 사용하겠죠. 저는 약 80개 남짓 씁니다.


어플 수 줄이는데 1순위를 꼽으라면 월페이퍼 앱이지 싶은데 어떻게들 생각하실지 모르겠습니다. 애플은 스마트폰이라는 단순한 기기를 넘어서 '아이폰'이라는 하나의 문화를 형성했고 단일기종이라는 장점은 아마추어 작가 혹은 프로 디자이너들로 하여금 자신들의 인지도를 높이기위한 홍보 수단으로 무료로 공개해왔으며 블로그에서도 종종 소개해드리는데요. 오늘도 몇장 모아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Gingerbread_Wallpaper Surenix

GingerbreadiPhone 5iPhone 4iPhone 3GsiPad

Candy_Cane_Wallpaper Surenix

Candy CaneiPhone 5iPhone 4iPhone 3GsiPad

The-Winter-Dream-Snow-Ice-nature-preview Nature-Winter-Season-Snow-preview

Christmas Ornaments by Kyle Revony preview Red Snow preview

calvin-and-hobbes-in-the-snow-preview peanuts charlie brown christmas preview


아이폰용은 Safari 브라우저에서 바로 저장해서 적용하면 되겠고 아이패드는 다운로드 후 동기화 하여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상단 첨부 월페이퍼 포함 이전에 올려드렸던 월페이퍼 중 현재 사용중인 총 43장의 월페이퍼를 한번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되겠습니다.


. LockScreen_iphone Downloads


(via 1, 2)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