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아이폰5S 아이폰5C 월페이퍼 79장

T.B 2013. 11. 8. 12:54


새로 구매한 순정 아이폰을 꾸밀 수 있는 방법은 월페이퍼 외에 사실상 없습니다. 이에 따라 서드파티 앱들이 대거 출시되어 있기는 한데,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  때문인지 저작권이 없는 비슷비슷한 월페이퍼만 있는지라 '지겨운 감'도 없지 않지요.


마땅한 월페이퍼를 찾아 해매는 분들을 위해서 아래 첨부한 총 79장의 아이폰5S 아이폰5C 아이폰5 사이즈의 월페이퍼를 첨부했습니다. PC로 다운로드 한 후 아이튠즈 사진 동기화로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via)


. 사진 동기화에 관한 클라우드 서비스 활용팁(참고)


블로그를 통해 종종 월페이퍼를 올려놓는데 가장 최근에 올려 놓은 총 159장의 월페이퍼를 아직 확인하지 못했다면 이전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아이폰 아이패드 월페이퍼 22장(참고)

. iOS 7과 어울리는 아이폰 아이패드 맥 PC 배경화면 137장(참고)


iPhone 5/5C/5S wallpapers downloads


상단 링크는 79장을 한번에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