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안드로이드 어플 날씨 앱 추천 '야후!(Yahoo) 날씨'

T.B 2013. 8. 18. 11:37


지난 4월 야후(Yahoo)에서 애플의 '아이폰, 아이팟터치' iOS용으로만 날씨 앱을 출시했다. 애플의 기본 내장 날시앱은 이전부터 야후를 사용하고 있었으나 공식으로 앱스토어에 야후!(Yahoo) 날씨 앱을 출시했으며 '2013년 Apple 디자인 어워드(Apple Design Award) 우승'에 빛나는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다.


'야후!(Yahoo) 날씨'의 UI(사용자 인터페이스)는 iOS 7 기본 날씨 내장앱에도 적용됐다. 멋진 플리커(Flickr) 사진이 백그라운드로 디스플레이 되고 일별 예보를 최대 10일간의 예보를 확인할 수도 있을 뿐만 아니라 '습도 및 자외선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다.


지난 8월 15일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등록되어 이제 안드로이드(Android) 사용자들도 '야후!(Yahoo) 날씨'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주요기능


. 해당 장소, 시간 및 현 날씨 상태와 일치하는 아름다운 사진들로 높게 인정받는 디자인

. 10일간 예상 기온 및 24시간 예상 기온을 포함한 상세 날씨 정보

. 대화식 레이더, 위성, 열 및 바람 지도

. 악천후 경보

. 애니메이션 일출 및 일몰 시간과 바람 및 기압 모듈

. 습도 센서, 자외선 지수 및 강수 확률

. 새로운 바탕 화면 위젯


상세 날씨 정보를 보려면 위.아래로 움직이고, 즐겨찾는 장소를 보려면 옆으로 움직이면 된다. '야후!(Yahoo) 날씨'는 플리커 기반이기 때문에 실제 사용자들이 올린 사진으로 http://www.flickr.com/projectweather 에 직접 사진을 올릴 수도 있다.



지난 4월 TechCrunch에 올라온 '야후!(Yahoo) 날씨' 구동영상


Download for 야후!(Yahoo) 날씨' (Google Play Store(AppStore)


. 두 안드로이드 기기를 크롬캐스트 처럼 연결하자(참고)

. 모든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갤럭시S4의 에어제스처(Air Gesture) 사용방법(참고)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