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iOS 6 베타1 개발자용 탈옥 redsn0w v0.9.13dev1

T.B 2012. 6. 15. 01:23


iOS 6 베타1이 배포되자 마자 자신의 아이팟터치 4세대로 탈옥을 성공시킨 iPhone Dev-Team의 MuscleNerd가 일반 사용자에게는 '당분간 탈옥을 기대하지 마라'고 한 반면에(참고) 개발자를 위한 redsn0w 0.9.13dev1을 배포했습니다.



iOS 6 베타1 탈옥은 반탈옥으로 SSH, afc2add 등 소수 트윅만 호환되며 Cydia 등 대부분의 트윅들이 호환되지 않습니다. 애플은 짝수 업데이트 마다 코드가 많이 바뀌고는 하는데, 탈옥 트윅들은 물론 대부분의 앱스토어 앱들도 호환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baseband 문제 뿐만 아니라, Activation(활성화) 자체도 불가합니다.


Download redsn0w 0.9.13dev1 (OS X)

Download redsn0w 0.9.13dev1 (Windows — run in Administrator Mode)


탈옥 방법은 기존에 redsn0w에서 제공하던 1클릭이나 펌웨어가 필요없는 탈옥이 아닌, iOS 6 베타1 펌웨어를 지정하는 고전적인 방식입니다. 일반 사용자의 경우 당연히 필요 없겠고, 탈옥을 한다한들 트윅 자체가 호환되지 않기 때문에 큰 의미가 없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