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SHSH 백업을 간단하게 iSHSHit v1.0.15 업데이트

T.B 2012. 5. 16. 11:47


안하면 땅을 치고 후회하는 SHSH bolbs 백업을 가장 확실하게 하는 방법은 Tinyumbrella를 통한 로컬백업일 것입니다. 블로그에 Tinyumbrella 사용법을 소개해드리기는 했습니다만, 나름 쉽게 설명했다고 생각하는데 이걸 못쓰는 분들이 분명 계시더군요. 그래서 이번에는 아이폰 아이패드에 설치만 하면되는 SHSH bolbs 백업 트윅 iSHSHit v1.0.15(BigBoss, Free)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기로 했습니다. 사용법은 이전 포스팅(http://ryueyes11.tistory.com/931)을 참고하시길 바라고, iSHSHit에서 제공하는 기능과 이번 버전에서의 변경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Features

. SHSH bolbs 백업 

.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 지원 

. iOS 4.x 부터 5.0 이상 지원


What's New In v1.0.15

. iOS 5.1.1 지원, 아이패드2 지원


iSHSHit으로 SHSH bolbs를 백업했다고 할 지라도 TinyUmbrellaiFaith를 사용하지 않고 그냥 아이튠즈로 iPSW 펌웨어 받아서 복원한다고 다운그레이드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iSHSHit은 단순히 SHSH bolbs를 백업해줄 뿐이지 다운그레이드와 관련된 다른 기능을 제공하지 않으며 백업한 SHSH bolbs 파일은 이메일로 첨부 후 반드시 백업해둔 다음 TinyUmbrella나 iFaith에서 로컬 백업을 지정해야만 합니다.



. TinyUmbrella를 이용한 SHSH bolbs 로컬 백업 방법: http://ryueyes11.tistory.com/1628

. TinyUmbrella를 이용한 다운그레이드 방법: http://ryueyes11.tistory.com/2133

. iFaith를 이용한 다운그레이드 방법: http://ryueyes11.tistory.com/2041

 

시디아가 탈옥된 기기에 관한 SHSH bolbs 자동 백업을 지원하면서 시디아 믿고 SHSH 로컬 백업 안해둔 분들 다운그레이드 안되는 경우 여럿 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가장 확실한 로컬 백업인 TinyUmbrella를 추천한다는 점 꼭 참고하시길 바라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