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아이폰 아이패드 어플 단위 잠금설정 iProtect v2.8

T.B 2012. 5. 18. 00:03


아이폰의 잠금화면에 패스워드를 설정한 경우 이게 상당히 귀찮아집니다. 홈화면에 들어갈 때마다 매번 패스워드를 입력해야 하니, 여간 귀찮은게 아닙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iProtect(ModMyi, $8.99)는 어플별로 패스워드를 지정할 수 있는 탈옥 트윅입니다.


어플이나 폴더별로 패스워드를 설정하면 잠금화면에서 홈화면에 들어갈 때마다 매번 귀찮게 패스워드를 입력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간력하게 활용예를 들어보자면,


.  PasswordPilot에 앱스토어 비번을 미리 입력해두면 매번 앱스토어 비번을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  AccountChanger를 사용하면 한국계정/미국계정을 번거롭게 왔다갔다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그런데 아이폰을 분실하거나 집에서 아이들이 실수로 유료 어플을 구매할 수도 있으니, iProtect와 같은 트윅으로 AppStore 어플에 잠금 설정을 걸어둡니다.


간단하게 메뉴 설명을 드리자면 Disable Icon Moving: 아이콘 이동 제한 Disable App Deletion: 어플 삭제 불가 Disable Home 2X Tap: 홈버튼 더블클릭 비활성화 Disable Search Result: Spotlight 검색 비활성화 기능이 있으며 SIM Card Lock을 통해 SIM을 잠그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8.99라는 가격이 다소 높게 책정된 듯 싶어 개인적으로는 어플과 폴더 모두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는 LockDown Pro(BigBoss, $2.99)를 선호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