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아이폰 파손 KT 보험 후기 1편 대파되다



몇일전 아이폰4 화이트를 배터리 용량 문제로 무상으로 리퍼받았습니다.(참고)


cf. 아이폰 1년 지나기전에 배터리 테스트 후 무상으로 리퍼폰 교체하세요 (참고)



그런데,, 어제 발코니에서 통화하며 화분에 물주다가 아이폰을 떨어트리고 말았습니다.



현재 저희 건물 주인세대에 사는중이라 높이가 좀 있어서 인지, 결과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참혹 그 자체로 액정은 말할 것도 없고 전면부와 후면부가 완전히 분리됐습니다.




터치팟1-3세대나 3GS(약정 끝난 후)야 몇번 뜯어봐서 내부가 어찌생겼는지는 봤습니다만, 아이폰4 화이트는 실제로 처음 봅니다.



다행이 보험에 가입해둔 상태고, 아직 보험을 사용한 적이 없기에 리퍼 받을 계획입니다만, 리퍼 받고 새폰이라고 좋아하다가 9일만에 폰이 저렇게 된걸 보니, 스트레스를,,


이로써 1) 구매 1년 지나기전 배터리 테스트로 무상리퍼 2) 또 1년 지나기전 약정으로 보험 끝나기 전 리퍼 한번더(자가 부담금 5만원 적용, 기기변경 후 남은 단말기를 중고로 판매할 때 유리)는 불가가 되겠습니다.


이어지는 포스팅에서는 아이폰이 파손됐을 때, 어떤식으로 보험이 적용되고 어떤식으로 보상을 받는지에 대해서 정리한 후 내일(월) 결과를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혜랑성 2012.04.30 07: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임신중에는 농담이라도 서운하게 말씀하지마세요.
    나중에도 그걸로 긁히게 됩니다. ㅋㅋ

  2. BlogIcon 구기 2012.04.30 09: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엄청난 상태가 되었네요...

    근데 ... 애기들...인가요???

  3. 제로샤넬 2012.04.30 22: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날짜가 오늘이였군요 지나가다 들린 네이버 블로거 입니다.
    저상태를 보면 카메라랑 기판이 멀쩡하다 하더라도 베터리 쪽부터가
    작동불능입니다. 베터리 모양보니 아예 휘여졌네요 만약 작동되더라도 화재 위험이 큽니다
    카메라의 경우 겉은 멀쩡하지만 모듈 부분에 충격 이 갈수있구요 기판도 마찬가지로 충격때문에 작동불능
    만약 작동된다면 기적중에 기적입니다.

    저도 부분파손(강화유리 파손) 먹어서 4월 20일날 리퍼받고 곧 나올 예정입니다. 보험 당연히 들었습니다. 휴우 태아들 걱정 많으시겠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저건 분실과 동일 한 경우로 취급되서 더걸립니다.

    • BlogIcon T.B 2012.05.01 10: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예~ 이게 1, 2, 3편으로 나눠쓴글이라서요 ㅎㅎ 배터리는 확실히 맛이 갔고 카메라, 기판은 괜찮더라구요. 강화유리 파손은 리퍼될겁니다 (그러게요 스트레스 받지 말라고 해도 은근히 스트레스 받더라구요. 임대폰을 일단하긴했는데, 스마트폰이라는게 있다가 없으면 불편한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