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뉴아이패드 CPU 1.0 GHz RAM 1GB 확인

T.B 2012. 3. 13. 22:59


애플의 뉴아이패드(New iPad) 판매가 시작되면서 드디어 CPU와 RAM이 확인됐습니다. 아이폰 벤치마크 유틸리티인 Geekbench로 확인한 결과 CPU는 '그간 1.2GHz가 될 것이다'라는 예상과는 달리 ARMv7 1.00 GHz이고 RAM은1GB입니다. GPU는 쿼드코어(Power VR SGX543MP4)로 지난 신제품 발표회 때 마이클 캡스의 발언처럼 전체적인 사양이 콘솔 게임기인 플레이스테션과 Xbox 360에 버금가는 숫치가 되겠습니다.

아이패드2의 A5와 뉴아이패드의 CPU 차이점은 이로써 아이폰4S에만 탑재된 것으로 알려진 음성인식 노이즈캔슬링 기술인 EarSmart만 적용된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는 유투브에 올라온 뉴아이패드 첫번째 개봉 동영상입니다.


그간 뉴아이패드(New iPad) 글을 소개하면서 대부분의 해외 외신들이 보도했던 피드를 근거로 CPU는 '1.2GHz로 알려졌다' 소개했습니다만, 정정합니다. 혹시라도 뉴아이패드 구매 예정인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via 1, 2)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