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테슬라, 디즈니+ 못 본다...친나치 반유대주의 논란 뒤끝?

T.B 2023. 12. 20. 15:16

 

AI '저널리즘'에 따르면 테슬라(Tesla) 전기차에서 디즈니+ 앱이 삭제됐다는 보고가 주말 동안여 복수의 테슬라 소유주들에 의해 제기되었습니다.

 

CEO '일론 머스크'는 유대인 자본으로 부를 쌓더니 '친나치', '반유대주의' 게시물 옆에 IBM, 애플, 브라보, 오라클, 엑스피니티 등 대기업들의 광고가 게재돼 경악을 한 기업들이 광고를 끊자 쌍욕 논란을 저질렀죠.

 

 

그러고서 머스크는 뉴욕타임스의 딜북 서민에서 광고 중단에 논평을 하며 디즈니 CEO 밥 아이거를 언급하면서 비난을 했습니다. 일부 테슬라 소유주들은 아직 디즈니+ 앱이 삭제되지 않았다고 밝혔지만 많은 사람들이 디즈니+ 앱이 삭제됐다는 중입니다.

 

테슬라는 2021년 차량의 '극장 모드'에 디즈니+ 앱을 추가했으며, 이번 앱 제거에 대한 구체적인 이유는 밝히지 않은 상태입니다.

 

테슬프로(Tesla, EcoPro) 일당 파산 시나리오는 "금리 인하 날렸다 → FEOC IRA 보조금 날렸고 → 유럽연합 보조금 줄었고 → (본인들 왈)세계 경제가 멸망을 해 차 살 사람도 없는데(소비자 관망세 지속) → 언제까지 빚투로 연명 못할 걸? → 부자들은 한국 주식 안 한다 → '이민 간다'."가 될 것 같습니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