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Gameloft iOS 게임 크리스마스 0.99$ 세일

T.B 2011. 12. 22. 16:58


모바일게임 업계 1위 Gameloft가 홀리데이(크리스마스) $0.99 균일가 세일을 시작했습니다. EA 게임사가 0.99$ 균일가 세일을 시작한데 이어(참고) Gameloft까지 홀리데이 시즌오프로 올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한화 1천원으로 퀄리티 높은 양질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습니다. Gameloft 는 17개 타이틀에대해 아이폰($4.99) 아이패드($6.99)를 모두 $0.99 로 판매중입니다.


특히, EA게임사가 한글화에 적극적이지 않은데 비해서 Gameloft는 대부분의 게임에서 한글을 지원합니다. Gameloft는 EA보다 모바일 최적화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게임은 갱스터리오: 성자의 도시(Gangstar Rio: City of Saints, $4.99/$6.99 → $0.99) 입니다. 가장 최근(2011.11.10)에 발매한 게임으로 GTA와 유사한 게임으로 갱단원이 되어 미션을 풀어가는 방식의 액션게임입니다.


두번째로 추천하는 게임은 노바2(N.O.V.A2), $4.99/$6.99
 → $0.99) 입니다. 1인칭 FPS게임으로 애플TV와 연동되는 애어플레이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대부분의 한국 사용자들은 애플TV를 쓰지 않을테니 이 부분은 크게 메리트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다른 FPS 게임들의 조작이 어렵다는 점과 비교해봤을 때 조작이 쉽고 게임성도 좋습니다. Gameloft의 17개 세일목록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Gameloft 17개 게임타이틀(via)

Gameloft 게임목록 for 아이폰 (아이튠즈)

Gameloft 게임목록 for 아이패드 (아이튠즈)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