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EA iOS 게임 크리스마스 0.99$ 세일

T.B 2011. 12. 21. 15:30


Gameloft와 함께 모바일 게임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EA게임사의 iOS 게임 크리스마스 세일 목록입니다. D
ead Space, FIFA 12, Tetris, 등 다소 비싼 가격의 게임들을 0.99$(한화 약 1,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요즘들어 EA게임사가 세일을 자주 하는 듯 합니다. EA게임사의 세일 목록이 EA Daily Deals(바로가기)에 매일 업데이트 되는데요. Gameloft가 부분 유료화와 전면 무료화 + iAd 광고로 다른 앱 구매유도 방식의 수익증대를 꾀하는 것과 대조적인 부분이기도 합니다.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세일기간에 퀄리티 높은 메이저급 게임사의 게임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게임은 FIFA 12 나 NBA JAM 입니다. 특히, 아이패드와 아이폰 또는 아이팟터치 모두 가지고 있다면, EA SPORT 게임패드(앱스토어)를 활용하여 컨트롤러로 사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EA 게임 세일목록은 아래의 링크(EA Swiss Sarl)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EA 게임 세일목록 for 아이폰 (바로가기)

EA게임 세일목록 for 아이패드 (바로가기)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