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일시무료: 최고의 무료 문자메신저 Whatsapp Messenger

T.B 2011. 12. 22. 12:05


두 말하면 입이 아픈 무제한 무료 문자 채팅 메신저 Whatsapp이 간만에(참고) 일시무료로 풀렸습니다. Whatsapp은 iOS, 안드로이드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한국에서야 평소 가격 0.99$(한화 약 1천원)이 아까워서 개인정보(위치정보, 주민번호, 카드번호, 통장번호, 비밀번호, 주소록에 있는 제 3자번호까지) 헌납해가면서 사용중인 카카오톡에 밀려서 점유율이 낮지만, 한국을 제외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앱이기도 합니다.


카카오톡/마이피플 보다 반응속도 역시 가장 빠르며, 설치 하면 자동으로 주소록에서 Whatsapp이 설치된 사용자 정보를 불러오며 
사진/비디오/음성메모/위치공유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직  별 ★         짜리 Whatsapp이 설치되지 않았다면 "일단다운" 추천합니다.^^* Whatsapp은 순정 아이패드를 지원하지 않으며, 탈옥패드는 Whatspad(참고)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