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일시무료: 순정 아이폰에 빠른설정을 알림센터로 등록하는 FlashLaunch

T.B 2011. 12. 20. 18:21


iOS 5 부터 prefs URL이 public으로 풀리면서, 순정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탈옥폰의 SBSetting과 유사한 빠른설정을 사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iOS 5.1 베타(1/2)에서는 이 prefs URL이 다시 private로 변경됐기 때문에, 앞으로 이 앱을 계속 사용할 수 있다고는 확신할 수는 없습니다. 한가지 분명한건 평소가격 $1.99 세일가격 0.99$에서 일시적으로 무료 이벤트를 할 때 구매등록 해둔다면 iOS 5.1 정식에서 prefs URL이 private로 변경된다고 할 지라도 아쉬울 건 없다는 점입니다. FlashLaunch(1.99$-일시무료)의 사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STEP1  앱 실행 후 하단의 SETTING 메뉴를 클릭한 다음, load profile을 클릭합니다.


STEP2  미리 저장된 프로필 파일들 중에서 원하는 프로필을 설정(install)합니다.
 


STEP3 메인화면에서 setting notification을 선택하고 아래와 같이 전부 활성화 시킵니다.


여기까지가 가장 기본적인 사용법입니다. FlashLaunch는 iOS 5.X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prefs UR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평은 FlashLaunch 어플 하나로 빠른 설정이 가능하고, SMS나 e.mail, 긴급통화 등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만, 결국 알림센터만 복잡해진다는 단점이 있기도 합니다.

8가지를 모두 활성화 하기보다는 WiFi 또는 블루투스와 같은 자주쓰는 것만 활성화 한다던가 + 여기에 자주 전화하는 단축번호를 지정하던지 / 알림센터에 등록하지 않고 그냥 FlashLaunch 자체를 빠른설정 대체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prefs URL은 이전에 소개했던 아이콘공작소(Icon Project)나(참고) 구글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 방법 외에도 brdrck.me/settings(참고)으로 빠른설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