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일부 M1 맥 블루투스 연결 문제

T.B 2020. 11. 26. 05:47


다수의 M1 맥 사용자들이 무선 주변장치의 간헐적인 연결 끊김부터 완전히 작동하지 않는 블루투스 연결에 관한 문제들이 보고되는 중이다. M1 맥북에어, M1 13인치 맥북프로와 맥 미니 모델들의 일부 사용자들은 블루투스 마우스, 키보드와 헤드폰 뿐만 아니라 에어팟, 매직 마우스와 매직 키보드 같은 애플 제품들에서도 다양하게 문제가 발생했다.


M1 사용자들은 이 문제를 MacRumors 포럼과 Reddit에서 토론중이고 맥 미니 사용자들은 사용할 수 있는 포트를 확보해야하기 때문에 맥과의 연결이 무선 주변장치에 의존된다는 사실에 의해 복합적인 문제를 겪어 최악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여진다.


한 사용자는 애플에서 교환을 받은 후에 동일한 문제를 보고했으며 또다른 사용자는 최대 6개의 단말기를 연결하는 유니파잉 수신기 블루투스 동글을 사용하여 로지텍 악세서리를 성공적으로 연결할 수 있었다. 그러나, 아직은 소프트웨어 문제인지 보다 심각한 상황인지는 알 수 없다.


문제가 얼마나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치는지는 불분명하지만 블루투스 문제는 분명하게 맥에서 전례가 없던 것이다. 블루투스 연결을 많이 사용하고 새로운 M1 맥을 기다리는 사람이라면 이 소식은 당황스러울 것이다. 애플은 아직 이 문제에 답하지 않았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