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4.2와 iPadOS 14.2 개발자 베타3 배포

T.B 2020. 10. 14. 08:37


애플에서 금일 베타2 배포 후 2주, iOS 14와 iPadOS 14 업데이트 출시 후 한달만에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iOS 14.2와 iPadOS 14.2 업데이트의 3번째 베타를 배포했다. iOS와 iPadOS 14.2는 애플 개발자 센터로 부터 다운로드 또는 적절한 개발자 프로필 설치 후에 OTA로 업데이트 할수 있다.


iOS 14.2와 iPadOS 14.2에서 애플은 13개의 새로운 이모지 캐릭터를 추가했다. iOS 14.2 업데이트는 또한 iOS 운영체제로 애플이 인수한 샤잠(Shazam) 앱 통합을 강화하는 제어센터에 새로운 음악인식 기능을 도입했다. 음악인식은 주변에서 재생되는 중인 음악을 찾을 수 있고 에어팟을 착용하거나 단말기 앱에서 재생되는 음악을 인식할 수 있다.


샤잠 음악 인식 기능은 설정 앱의 제어센터 항목에서 추가할 수 있다. 이 기능은 제어센터를 실행한 다음에 샤잠 아이콘을 탭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전까지 애플 단말기들은 Siri 또는 샤잠 앱으로 샤잠을 사용할 수 있던 반면에 이제 제어센터에서 음악 인식 도구를 더 쉽게 쓸수 있다.


새로운 업데이트는 또한 제어센터용으로 리디자인된 재생 위젯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음악 재생을 하지 않았을 때 최근 재생된 앨범 목록을 탭으로 들을 수 있다. 리디자인된 인터페이스의 에어플레이는 집에서 여러대의 에어플레이2를 지원하는 단말기들 간에 음악을 더 쉽게 재생할 수 있다.


시력이 좋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서 사회적 거리두기 목적에 유용할 수 있도록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다른 사람들이 얼마나 멀리 떨어졌는지를 알려주고자 카메라를 사용한 확대기 앱의 "인물 감지" 기능을 추가했다.



아이폰의 애플워치 앱의 경우 애플이 디자인을 살짝 수정하여 새로운 솔로 루프 애플워치 밴드중 하나로 워치 아이콘을 업데이트했다. 애플카드 사용자의 경우 iOS 14.2 업데이트는 연간 지출 내역 옵션을 추가함으로써 애플카드 사용자들이 한해 동안 얼마를 지출과 수입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iOS 14.2 이전 애플카드는 매주 또는 매월 요약된 지출 활동 정보만을 제공했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