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스포티파이 iOS 14 위젯 업데이트와 iOS 14.2 퍼블릭 베타3

T.B 2020. 10. 15. 06:42


짧은 베타 테스트 기간이후, 스포티파이(Spotify)는 금일 최근 재생목록, 아티스트, 앨범 또는 팟캐스트의 빠른 이용을 제공하는 새로운 홈화면 위젯을 업데이트 했다. 이 위젯은 작은, 중간 크기 2가지로 사용할 수 있다.


위젯을 쓰기 위해서는 스포티파이 앱을 v8.5.80 이상으로 업데이트 후에 앱을 실행한다. 다음으로 앱이 지글모드로 흔들릴때 까지 홈 화면의 위젯 또는 빈공간을 길게 누른 다음에 좌측 상단에서 + 버튼을 누르고 목록에서 위젯 크기를 선택할 수 있다. 홈 화면 위젯은 iOS 14 또는 iPadOS 14 이상이 필요하다.


다른 홈 화면 위젯들 처럼, 애플이 홈화면 위젯에 배터리 수명 고려사항으로 홈 화면 위젯에 재생제어 또는 토글을 제공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스포티파이 앱의 다양한 기능들에 대한 바로가기로써의 역할만을 한다.


원문: '9to5Mac'


1. 현재 스포티파이 사용자라면, '업데이트 → 스포티파이 1회 실행 → 위젯 추가'를 해야 위젯 목록에서 스포티파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파이가 곧 한국에서도 정식 출시될 예정이지만, 미리 경험하고자 한다면 '여기', iOS 14에서 위젯 추가 방법은 '여기' 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어제 애플 이벤트 직후 배포됐던 'iOS 14.2 베타3'의 퍼블릭 베타가 배포됐습니다. iOS/iPadOS 14.2 퍼블릭 베타3를 테스트 하고자 한다면 아래와 같이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① PC를 켜고 → 아이튠즈를 실행한 다음에 → 단말기에 케이블을 연결 → 확실하고 안전하게 로컬 드라이브로 백업



② Apple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가입' 후, 안내에 따라서 프로파일 설치


③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3. 어제 '애플 이벤트' 직후, 'USB-C' 와 '맥세이프' 가격 등이 논란입니다. 맥세이프를 예로 들면, 애플 왈, "새로운 서드파티 생태계 조성" 이라는 점에서 늘 그랬듯이 더 범용적인 다양한 서드파티가 출시될 것이니 '참고' 하면 되겠습니다.


4. 이미 기존에 널리 알려진 루머대로 아이폰 12 미니, 아이폰 12는 4GB RAM이 탑재될 것이고 아이폰 12 프로, 아이폰 12 프로 맥스는 6GB RAM이 '탑재될 것' 입니다.


5. 올해 '아이폰 12 vs. 아이폰 11' 로 고민 중이라면, 당연히 '아이폰 12' 가 좋습니다. 만, 신제품 출시에 따른 가격 인하와 보조금?등도 선택지가 될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