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닌텐도 스위치 베스트 운동 게임들

T.B 2020. 2. 26. 10:29

전국이 사정권인 '코로나19'(COVID-19)로 인해 정부정책에 따라 휴관하는 헬스장, 체육관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집에서 주로 생활하는 것을 넘어 기업들은 재택근무를 실시하고 있으며, 링피트 어드벤처는 '품귀현상' 까지 일어났습니다.


링피트 어드벤처가 상식적이지 않은 중고 가격대를 형성하였기에, 링피트 어드벤처를 포함하여 (XBox, PS는 제하고)닌텐도 스위치 타이틀들 중 2020년 운동 게임들은 무엇이 있을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부 타이틀은 국내 정발이 된 상태이고 일부 타이틀은 정발되지 않은점과, 대부분의 온라인 다운로드 컨텐츠들은 전용으로 출시되지 않은 이상 게임팩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닌텐도 스위치는 (콘솔, 포터블)가변형 시스템(adaptable system)이다. 본체에 HDMI 케이블을 꽂아 집에 있는 커다란 티비로 연결한 화면에서 플레이를 하거나 휴대용 경험을 위해 언제 어디든서든지 플레이 할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는 당신의 건강(fitness)을 유지함에 좋은 방법들 중 하나이다. 적절한 게임 타이틀과 함께 당신은 체육관에 가거나 여행중에 루틴을 중단하는 것을 기억해야 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스위치의 이 굉장한 운동들을 확인하고 움직임을 즐기도록 하자!


링피트 어드벤처(Ring Fit Adventure)



이 혁신적인 피트니스 게임은 플레이에서 당신의 움직임을 추적하는데 사용되는 링콘과 레그 스트랩이라는 특별한 악세서리들과 함께 출시됐다. 운동과 게임의 조합으로 움직임을 사용하여 적들을 물리치기 위한 모험을 하는 남녀 플레이어가 등장한다.(₩84,000)



저스트 댄스 2020(Just Dance 2020)



춤으로 운동을 하거나 친구들과 그냥 즐겨라! 이 게임은 화면속의 댄서들을 따라하면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최신 히트곡 40개가 기본으로 포함된다. 게임을 구매하기만 하면 1개월 무료 체험을 얻게 되는 Just Dance Unlimited의 500곡으로 컬렉션을 확장할 수도 있다.(₩55,000)



피트니스 복싱(Fitness Boxing)



피트니스 복싱은 짧은 시간에 많은 운동량을 얻을 수 있다. 하루 10분에서 40분의 루틴을 통해 빠르게 운동할 수 있다. 이 게임은 당신에게 대략적인 BMI(체질량지수)를 제공할 것이며 당신의 목표와 비교했을때 얼마나 진행 중인지를 눈으로 볼수 있기 위해, 각 운동으로 부터 얻은 칼로리 연소의 추적을 유지할 것이다. (추가)조이콘으로 당신의 친구와 시합할 수도 있다.($49.99)



줌바 번잇업!(Zumba Burn It Up!)



줌바(Zumba)와 함께 세계 각지의 춤 스타일을 배움으로써 생성되는 에너지로 춤에 대한 추가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식이다. 다른 체력수준에 맞는 히트곡 또는 친구들과도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지도자들은 당신의 에너지를 유지하고 그들의 루틴들에 따라 춤을 추게함로써 당신을 움직이게 하고 동기를 부여한다.($39.99)



마리오와 소닉 AT 2020 도쿄 올림픽(Mario and Sonic at the Olympic Games Tokyo 2020)



올림픽이 오고 있다! 테니스, 축구, 서핑, 복싱, 트랙, 가라데 등과 같은 당신의 움직임을 유지하게 할 스포츠에서 경쟁하기 위해 인기있는 마리오와 소닉 캐릭터들과 함께 스포츠 정신을 즐기자. 당신은 집에서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30가지 이상의 이벤트를 플레이하거나 온라인에서 경쟁할 수 있다.(¥6,589)



ARMS



이 강렬한 복싱 게임과 함께 당신은 (조이콘)신체적인 움직임들을 사용하거나 컨트롤러 버튼만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최대 2명의 플레이어가 2vs2의 적들 또는 실제 온라인 플레이어와 각각 경쟁할 수 있다. 이 게임의 캐릭터들은 경쟁자들을 실제로 KO 시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초강력 무기(superpowered arms)를 가지고 있다.(₩64,800)



Sports Party



이 비치-테마 게임은 테니스, 골프, 프리스비(frisbee), 농구, 제트 스키 또는 스케이트 보드를 플레이함으로써 가벼운 운동을 하는 동안 두뇌를 자극하여 휴가중인 것처럼 느끼게 한다. 캐릭터를 디자인하고 최대 4인까지 플레이 할수 있다. 이 게임은 온가족을 위한 게임들 중 하나이다!($39.99)



피트니스에 재미를 더하다.


운동을 꾸준하게 하는 것은 항상 쉽지가 앖다. 그것은 두려울 수도 있고 그냥 할일 목록에 있는 또다른 항목처럼 느껴질 수도 있다. 그러나 이러한 게임들과 함께라면 운동을 하는 것에 관하여 생각하는 것이 조금 더 재미있어질 수 있다. 링피트 어드벤처에서 모험을 즐기고 적들을 물리치는 것은 체육관에서 스쿼트를 하면서 거울에 비친 자신을 바라보는 것 보다 훨씬 더 재미있게 들린다.


만약 그것이 당신의 취향이 아니고, 친구 또는 파트너들을 포함하기를 원한다면 그에 대한 선택지들도 있다. 조이콘(Joy-Con)이 있건 없건 간에(닌텐도 스위치 기본 컨트롤러 외 추가 구매를 해야하기 때문에) Zumba Burn It Up! 또는 Just Dance 2020 을 시작함으로써 다른 이들이 진입하기 쉬운 방식을 선택하자. 또는 당신의 BMI를 추적할 때 음악적인 요소를 가져오는 Fitness Boxing으로 보다 많은 칼로리를 연소시키자. 그러나 그것을 하는 것과, 재미를 느끼는 것과, 핏해지는 것은 당신의 선택이다.


원문: 'imore'



참고로 현재 Nintendo Switch Online 가입자 한정으로 '데드 셀(Dead Cell)' 의 무료 체험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가입자들은 3월 1일(일) 18:00까지 무제한으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3월 8일(일) 23:59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29,800 → ₩20,860) 게임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