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3.4 퍼블릭 베타1 배포

T.B 2020. 2. 11. 09:18

금일 애플에서 iOS 13.4, iPadOS 13.4 개발자 베타1에 이은 tvOS 13.4, macOS Catalina 10.15.4와 함께 iOS 13.4, iPadOS 13.4 퍼블릭 베타1이 배포됐습니다. 새로운 변경사항들은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iOS 13.4 베타에서의 변경사항들에 언급되지 않은 점으로, 개인적으로도 겪었던 일부 기종들에서 'iOS 13.3.1' 업데이트 후 배터리 드레인 증상 개선이 있습니다. 만약 현재 사용중인 기종에서 이러한 증상을 겪고 있는 중이라면 Apple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가입' 후 OTA로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전에는 확실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아이튠즈를 통한 로컬 드라이브로의 '백업'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배터리 드레인 증상이 하드웨어 문제라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해결될 수는 없습니다. 현재 배터리 성능에 문제가 있는지를 확인하고자 한다면 '설정 → 배터리 → 배터리 성능상태'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의 경우 경험상 사설수리 업체들 보다 애플 공인 인증센터에서 교체하는 정품 배터리가 오래갑니다. 일부 사설수리 업체들에서는 정품이라 홍보하지만 저가형 중국산 가품 배터리와 접착제를 남용하는 경우가 있으며, 이로인해 공인 AS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AS를 받고자 할 때 적지 않은 시간을 대기시간으로 보내고 싶지 않다면 인터넷 또는 전화를 통한 '예약'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