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제니퍼 로페즈와 샤키라의 슈퍼볼 하프타임쇼



펩시 슈퍼볼 하프타임 쇼에서 공연하는 것은 빅딜의 일종이다. 집에서 수백만명의 사람들이 시청할 뿐만 아니라, 올해 가장 큰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의 스타디움 내의 엄청난 관중들에게 공연을 하는 것이다. 그러나, 'Forbes' 에 따르면 이번 주말 제니퍼 로페즈(J. Lo)와 샤키라(Shakira)의 슈퍼볼 하프타임 쇼 공연을 즐기는 동안, 그들이 대가를 받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알고 놀라게 될 수도 있다.


'슈퍼볼 하프타임' 쇼 공연자들은 전형적으로 쇼 공연에 대해 어떠한 대가도 받지 않는다. NFL은 '월스트리트저널' 에서 최근 몇년간 1,000만 달러를 넘어섰다고 보도한, 노동조합에 가입한 사람들의 직업에 지불되는 최소 금액일 뿐만 아니라 생산 대가인, 최저임금만을 지불했다.




당신은 왜 브루노 마스, 레이디 가가, 비욘세, 마룬5 처럼 엄청난 공연자들과 함께 샤키라와 제니퍼 로페즈가 무료로 공연하기로 동의했는지 궁금할 것이다. Forbes는 몇가지 이유를 말했다. 첫째, 이는 전형적으로 꽤 커다란 영예이다. 많은 공연자들이 쇼를 하는 것에 대한 개인적인 꿈을 '언급해왔고', 만약 그들이 매우 간절하게 원했다면, 돈으로 보상 받지 못하더라도 기회를 넘기지는 않을 것이다.




또다른 이유로, NFL은 공연자들에게 거대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슈퍼볼' 은 1억명의 시청자를 자랑할 수 있으며, 이점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쇼가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고 나중에 소셜미디어에서 동영상 클립을 볼 것인지 중요하지 않다. 레이디 가가의 앨범은 쇼 후에 차트에서 2위를 차지했고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쇼 후에 '스포티파이'(Spotify) 스트리밍이 214%가 증가했다.



이 모든 점을 말하자면, 우리 중 누구도 샤키라와 제니퍼 로페즈가 공연에 대한 직접적인 대가를 받지 않은 것에 애도할 수 없다. 결국, 이들은 현재 엄청난 슈퍼스타이자, 이번 주말 공연은 그들을 더욱 그렇게 만들기 위한 잠재력만이 있다.


원문: 'Men's Health', 제니퍼 로페즈와 샤키라는 슈퍼볼 하프타임 쇼 공연에서 대가를 받지 않았지만 여전히 많은 것을 얻고 있다.



77년생(43세, Shakira)과 69년생(50세, J. Lo)이라는 나이가 선뜻 믿기지가 않습니다. - '관리'의 중요성 - 일생에 몇번 볼 수도 없는 퍼포먼스는 정주행이라 생각합니다만, 바쁘면 2:32, 10:20, 더 많은 슈퍼볼 하프타임 쇼는 '여기' 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