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4월 부터 내려갈 EA 테트리스를 대신할 새로운 테트리스 게임

T.B 2020. 1. 24. 09:10


이번주 초 게임 제작사 EZ는 자사의 테트리스(Tetris) 앱들을 2020년 4월 21일 앱스토어로 부터 제거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EA가 이 행보에 대한 이유를 밝히지 않았으나, 라이센스 변경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게임 개발사 N3TWORK가 금일 테트리스와의 다년간 '계약의 일환'으로 아이폰과 아이패드 유니버셜용으로 앱스토어에 완전히-새로워진 테트리스 앱을 출시했다고 '말하였다'. 이 앱은 온/오프라인 모두에서의 전통적인 솔로 게임플레이 경험을 특징이며 향후 새로운 게임플레이 모드가 업데이트 될 것이다.


이 새로운 테트리스 앱은 광고 제거를 위한 인-앱 구매의 $4.99 선택지와 함께 중국과 뉴질랜드를 제한 전세계에서 '무료' 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원문: 'MacRumors'


플레이 해보니 테트리스가 테에에에에에트리스이지는 않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유저분들께서는 'TETRIS® 99 또는 뿌요뿌요™테트리스® S' 또한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