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스터디헬퍼 회원가입 불가 해결방법

T.B 2018. 12. 26. 20:55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순공시간(수업 또는 강의 시간, 휴식 시간 등을 제한 순수 공부 시간)' 관리앱인 '스터디헬퍼'는 개인 순공시간 기록을 넘어 전국, 목표, 지역별 '비교통계' 를 제공하는 '공부일기' 앱이라고 합니다.


수험생들과 고시생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스터디헬퍼에 관한 자세한 설명들은 '여기' 를 참고하면 되겠고, 이걸 굳이 소개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Q: 스터디헬퍼라는 앱 아세요?

A: 그게 뭐죠?


Q: 순공관리 앱인데 가입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죠?

A: (대체 그걸 왜 저에게 물어보는지는 모르지만)...


스터디헬퍼는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 모두 출시되어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코멘트들을 확인하니 '가입불가' 와 관련된 내용들이 없기에, iOS 용이 이 글을 쓴 시점을 기준으로 일시적으로 가입이 되질 않나? 싶어 확인해보았습니다.


Step1. PC용 안드로이드 에뮬들(블루스텍, 지니모션, 녹스, 미뮤, 앤디, 윈드로이드 등) 중 하나를 설치한다. 검색에 현기증을 느끼는 분들을 위해서 편의상 녹스 '링크' 를 걸어둡니다.


Step2. 해당 에뮬레이터 내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실행 → 구글ID로 로그인 → 스터디헬퍼를 검색하여 설치 → 에뮬레이터에서 실행 → 회원가입 → iOS 기기에서 로그인


안드로이드 기기가 있다면 PC에 에뮬레이터를 설치 할 필요 없이 해당 기기로 회원 가입 후 iOS 기기에서 로그인하면 됩니다.



스터디헬퍼에 관하여 별 도움도 의미도 없는 스크린샷 첨부 대신 안드로이드용 스터디헬퍼 설명 영상을 첨부하였습니다. 단, 안드로이드의 기능들이 글쓴 시점을 기준으로 iOS에서 아직 적용되지 않은 것들이 있으니 감안하시길 바랍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