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완전히 새로워진 에어팟3세대 루머

T.B 2019. 6. 28. 23:41



애널리스트 밍치궈에 따르면, 빠르면 2019년 4분기에 2개의 새로운 에어팟 모델들이 출시될 것으로 보여진다. MacRumors에서 입수한 그의 최신 리서치 노트에서, 궈는 새로운 이어폰들의 주 공급업체가 Luxshare, Goertek, 및 Amkor 가 될 것이라는 예상과 함께, 2019년 4분기에서 2020년 1분기 사이 2개의 새로운 에어팟 모델들이 대량생산에 들어갈 것이라고 예상하였다.

궈는 새로운 아이팟 모델들 중 하나가, 일반 충전 케이스 $159 및 무선 충전 케이스 $199 의 에어팟 2세대 보다 "높은 가격" 과 "완전히 새로워진 폼 팩터 설계" 가 특징일 것이라 믿고 있다. 다른 모델은 동일한 가격으로 보다 반복적인(일반적인) 업데이트가 될 것으로 예상되어진다.


새로운 에어팟 모델들 모두는 조립 수율 향상, 내부 공간 절약 및 비용 절감을 할 수 있는 새로운 패키지형 시스템 설계 내부가 채택된다고 말하였으나, 궈는 외형적인 면의 디자인 변경사항은 상세히 말하지 않았다.


궈의 리서치 노트로 부터 발췌:


우리는 애플이 이르면 2019년 4분기에 2종의 새로운 에어팟 모델들을 출시할 것으로 예상한다. 하나는 더 높은 가격대의 완전히 새로워진 폼 팩터 설계이다. 다른 하나의 전망과 가격은 현재 모델과 같을 것이다. 2종의 새로운 에어팟들의 내부 설계 요소의 공통점은 조립 수율 개선, 내부 공간 절약 및 비용 절감을 위해 현재의 "SMT+RFPCB" 설계를 포기할 것이고 대신 SiP 설계를 채택하는 변경사항이 있을 것이다.


궈는 에어팟 수요와 애플의 무선 헤드폰 시장 점유율에 긍정적이며, 새로운 모델들 중 하나인 "완전히 새로워진 설계"가 (자사 고객들의)교체 수요를 증가시키고 새로운 사용자들을 유입시킬 수 있을 것이라 믿고 있다. 그는 에어팟의 출하량이 2019년에 5,200만대, 2020년에는 7,500만 ~ 8,500만대에 달할 것으로 추산한다.


지난달, 애플은 애플이 설계한 H1 칩으로 구동되는 에어팟 2세대를 출시했으며, 핸즈프리 "Siri 야" 기능과 오리지널 에어팟과 비교했을 때 최대 50% 더 많은 통화시간이 가능하다. 에어팟 2세대는 오리지널과 같은 외형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블롬버그의 'Mark Gurman 은' "Siri 야" 를 지원하는 2세대 한쌍을 포함하여 애플의 에어팟 로드맵을 최초로 알렸으며, DigiTimes 또한 에어팟 3세대가 올해 말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원문: 'MacRumors' "밍치궈 2019년 말에서 2020년 초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 하나를 포함한 2개의 새로운 에어팟 모델들 출시될 것"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