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배터리 안전 우려로 제한된 맥북프로 대상으로 리콜 프로그램 실시

T.B 2019. 6. 21. 08:32


애플은 금일 15인치 맥북프로 프로그램을 위한 자발적 리콜 및 교체 프로그램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그 기업은 2015년 9월부터 2017년 2월 사이에 판매된 15인치 맥북프로 기기에 과열과 안전 문제를 야기시킬 수 있는 배터리가 포함된다고 말하였다.


애플은 몇몇 사례에서 이러한 맥북프로 기기에 사용되어진 배터리는 과열과 안전 위험이 발생할 수 있다고 말하였다. 대상 고객들은 그들의 배터리를 애플로 부터 무료로 교체 할 수 있다.


애플은 금일 과열과 안전 문제를 야기시킬 수 있는 배터리가 포함된 15인치 맥북프로 기기의 일부 구형 모델에 대해서 자발적 리콜을 발표하였다. 그 기기들은 주로 2015년 9월부터 2017년 2월 사이에 판매되었고 제품 일련번호로 확인되어질 수 있다.


애플은 이번 리콜이 오직 2015년 9월부터 2017년 2월 사이에 판매된 15인치 맥북프로 기기들에만 영향을 미친다고 말하였다. 애플에 따르면, "이번 리콜은 다른 15인치 맥북프로 또는 기타 Mac 노트북들에는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않는다." 고 말하였다.



애플은 사용자들이 그들의 맥북프로가 영향을 받는지를 알기 위해 '일련번호'를 확인하기 위한 새로운 '지원 페이지' 를 개설하였다.


원문: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