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삼성 갤럭시A80 슬라이딩-플립핑 트리플 카메라 탑재



오포(Oppo) Reno’s shark fin 셀피 카메라 보다 한수 앞선 구현의 슬라이딩 및 회전 카메라 디자인의 삼성 갤럭시 A80이 공개되었다.


이 중저가 핸드셋은 상당히 독특한 기능으로써 타 제품군들로 부터 차별화 된다. 갤럭시A80은 가장 확실하고 새로운 방법으로 노치에 접근하고 실제로 굉장히 잘 작동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카메라를 매일 사용하거나 과사용되어짐을 견뎌 낼지는 다른 문제이기는 하다. 이러한 카메라 설계는 또한 디스플레이에 아무것도 더하지 않고 전면 페이싱 셀피 카메라를 향상시키는 멋진 방법으로 보여진다.


갤럭시A80의 기본 카메라는 4,800만 화소 렌즈와 로테이팅 카메라는 초광각 800만 화소, 3D 뎁스-센싱 ToF(Time Of Flight) 센서의 트리플 카메라로 구성되어졌다. ToF 센서가 추가됨으로써 더 나은 인물 사진이 될 것이고 생체인식 안면 잠금해제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노치가 없는 6.7인치 FHD+ (1,080 x 2,400) 슈퍼 AMOLED 뉴인피티니 디스플레이는 모든 유형의 컨텐츠 소비를 위한 상당한 스크린을 제공한다.


또다른 내부 스펙으로써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옥타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될 것이며 삼성 웹사이트에 등재된 스펙에 따르면 ‘2.2GHz dual + 1.7GHz hexa-core’ 를 감안할 때 하이엔드 엑시노스 칩이 탑재될 것으로 추정되어진다. 생체인증으로는 온 스크린 지문인식 센서가 제공된다.


그외 내부 스펙들은 꽤 인상적으로 보여진다. 8GB의 RAM과 128GB 저장 용량이 기대되지만 microSD 지원에 관한 단어는 없다. 배터리 용량은 상당한 3,700mAh에 이른다. 박스에는 25W 고속 충전기도 있으며, (고속 충전기를 별매하지 않는다는 점에 있어)늘 환영받는 구성품이다. 물론, 슬라이딩-플립핑(sliding-flipping) 카메라는 말 할 것도 없이 셀링 포인트다. 고스트 화이트, 엔젤 골드 및 팬텀 블랙의 3가지 색상부터 출시될 예정이다.


원문: '9to5Googl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