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iOS 안드로이드 게임 추천: 1인칭 FPS게임 SHADOWGUN

T.B 2011. 10. 10. 00:36



사무라이 시리즈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매드핑거스가 FPS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그래픽이 콘솔급이라는 평과 함께 출시된 ShadowGun은 iOS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 동시 출시됐습니다.


2350년 은하계에서 가장 악명높은 현상금 사냥꾼인 존 슬레이드가 주인공인 게임으로 1인칭 FPS 콘솔게임과 같은 탄탄한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iOS보다는 안드로이드의 테그라3(칼엘)에 최적화 되어 있다고는 하나, 아이패드2와 아이폰4에서 테스트 결과 부드럽게 돌아갔습니다.


게임 진행은 화면을 터치 또는 사격으로 진행되며, 좌측하단이 방향컨트롤이고 우측 하단이 사격 및 장전입니다.


주 컨트롤은 벽 또는 컨테이너를 등지고 공격을 피한 후 사격하는 방식입니다. 일반 FPS 게임처럼 사이드 스탭 등의 컨트롤은 점프 컨트롤이 없기 때문인지 해당되지 않습니다.


중간중간 탄약을 보급받으며, 적을 제거해도 탄약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에 대한 느낌은 Infinity Blade급은 아닙니다만, GameLoft나 EA사에서 출시한 FPS 게임과 비교했을 때는 퀄리티가 상당합니다.


가격은 7.99$ 이며 iOS 앱스토어에서는 아이폰 아이패드를 함께 지원하는 유니버셜로 출시됐습니다.

  ShadowGun 미국계정 앱스토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제작사측은 아이폰3GS는 이 앱을 구매할 때 구동되지 않을 위험을 감수해야하며, 메모리가 부족한 아이패드1과 아이팟터치 4세대 유저들은 ShadowGun을 구동하기 전에 꼭 리부팅을 하라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