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일시무료: 0.99$-Free) 설명이 필요없는 최고의 무료 문자 메신저 WhatsApp

T.B 2011. 10. 14. 23:26


iOS5와 함께 서비스가 시작된 iMessage의 영향일까요? 해외에서 무제한 무료 문자 메신저 점유율 1위인 WhatsApp이 일시 무료로 풀렸습니다.


WhatsApps은 아이폰, 안드로이드, 블랙베리 3가지 운영체제에 대한 크로스플랫폼을 지원합니다. WhatsApp은 카카오톡과 같이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거래은행, 통장번호, 카드번호, 비밀번호, 위치정보, 연락처에 저장된 제3자 전화번호) 를 요구하지 않으며 전화번호 인증만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hatsApp은 아이폰 전용이며 아이패드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탈옥(JailBreak)이 필요하며 Whatspad ☞ [자세히 알아보기]를 사용해야만 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모두 쓰기 위해서는 아이패드에 인증할 전화번호가 하나 더 필요하며 아이튠즈에 동기화는 되질 않습니다.

  WhatsApp 앱스토어 다운로드 ☞ [바로가기]


via 트위터 아이디 @pushahead 님께서 제보해주셨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