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Real Racing(리얼레이싱)2 iOS게임 최초로 멀티 AirPlay 구현

T.B 2011. 10. 10. 13:59


iOS게임 시장을 Gameloft와 함께 양분중인 EA사의 레이싱 게임 Real Racing(리얼레이싱)2가 iOS 게임 최초로 AirPlay를 이용한 멀티플레이를 구현했습니다.

지난 아이패드2 발매 직후 케이블을 이용한 HDMI TV-OUT을 지원하기도 했던 리얼레이싱2는 이번에도 가장 먼저 화면을 4등분하여 최대 4명까지 HDTV 720p 해상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업데이트를 공개했습니다. 아래는 리얼레이싱2의 멀티에어플레이 구동영상입니다.


그러나, 리얼레이싱2는 A5 프로세서 및 512MB RAM에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패드2나 아이폰4(A4프로세서) 또는 앞으로 발매될 아이폰4S에서만 원활한 구동을 지원합니다. 

실제로 아이패드2 발매 직후 있었던 A5 프로세서 최적화 업데이트에서는 아이폰3GS와 아이패드1에서 구동시 튕기면서 실행이 되질 않기도 했습니다. 해결방법으로 ① 게임 실행하기 전마다 리부팅 ② 탈옥 후 오버클럭 ③ 메모리를 리얼레이싱2에 강제로 할당하는 방법이 있긴 했지만, 이마저도 버전업이 되면서 실행 자체가 안됐던 경험이 있으니 아이폰3GS와 아이패드1 유저들은 리얼레이싱2를 즐길 수 없을 듯 싶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