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X 번인 510시간 테스트 갤럭시S7엣지 갤럭시노트8 보다 3배 이상 저항

T.B 2018. 1. 4. 23:48


아이폰X의 OLED 디스플레이에 관하여 무려 510시간 동안의 번인(burn in) 테스트가 진행되었다. 유투브 Cetizen에 올라온 새로운 동영상에서는 아이폰X와 갤럭시S7 엣지, 갤럭시노트8의 디스플레이를 비교하였다.


이 테스트는 번인 이미지가 나올 때까지 화면을 방치하는 것이었다. 테스트를 위해 3종의 디스플레이 밝기를 모두 최대로 설정하였고 일정한 간격으로 타이머를 시작하였다.



번인 테스트에서는 갤럭시S7 엣지가 155시간만에 몇몇 작은 번인이 생긴 반면에 동일한 시간에 갤럭시노트8은 몇몇 큰 번인이 생겼다. 애플의 아이폰X는 번인이 생기기까지 무려 510시간이 걸렸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