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OS 11.3 아이폰 배터리 성능 제한 비활성화 기능 탑재 할 것

T.B 2018. 1. 24. 23:27


저전력 상황에서의 성능 저하 또는 간헐적인 리부팅/리스프링에 관한 논란이 이슈였던 것이 어제 오늘일은 아닙니다. '애플이 소비자들에게 충분히 고지를 했어야 한다.' 는 입장입니다만, 여튼 올해 중으로 사설AS 보다 1만원 가량 저렴하게 배터리를 교체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예고했던데로, 애플이 이제 곧 출시 될 iOS 11.3 정식 부터 아이폰6 이상의 기기에서 '설정 → 배터리' 에서 전원 관리 기능을 비활성화 시킬 수 있고 스마트폰의 배터리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다고 합니다.


'아이폰 배터리 성능 제한' 에 대해 다소 환상을 가진 분들을 위해서 설명을 해드리자면, 벤치마크 점수상으로는 차이가 있을 수는 있습니다만 숫자가 보여주는 만큼의 체감 성능을 경험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이 기능에 관하여 아직 자세한 내용은 알려진 바가 없으며 추후 관련 소식이 나오는데로 따로 소개토록 하겠습니다.


Source: 'MacRumors'



iOS 11.3 베타에는 불안정한 전력 상태에서의 퍼포먼스 하향 기능은 제거되었으나 관리 기능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