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멍청한 디톡스

T.B 2017. 10. 7. 07:13

Your Detox Is Dumb

멍청한 디톡스


여러분들에게 닥칠 건강에 관하여 걱정거리들이 참 많습니다. 그러나 디톡스(detox)라는 것은 그것들 중 하나는 아닙니다. 여기 왜 그런지 이유가 있답니다.



디톡스가 필요해


아뇨, 진심 여러분들께는 필요치 않습니다. 진짜로 디톡스가 필요한 사람들은 알콜로 아침식사, 벤조디아제핀, 오피오이드, 코카인, 메탐페타민, 케타민 또는 입욕제(bath salts) 그리고 아마도 그들은 수은,  6가 크로뮴, 방사성 핵종 및 비소를 배출하는 공장 옆에 있는 물가를 사용하는 사람들일 것입니다.


반대로, 우연찮게 약간의 비-유기농 사탕무우를 먹는 것은 특히 건강에 좋다는 몇몇 제조업체들의 현관에서 장인정신으로 재배된 약간 케케묵은 허브 등을 사용하여 중독치료 또는 클린징(cleansing)을 필요로 하지도 않습니다.


2009년에 10개의 디톡스 제품 제조 업체들은 자사 제품들이 어떤 독소를 디톡스해주는지 단 하나의 독소 조차 말하지 못했습니다. 이는 여러분들에게 무언가를 말하고 있어야만 합니다. '바보 천치들(morons)' 이 세상을 돌아가게 하죠.


게다가, 여러분들께서는 이미 간, 신장, 폐 및 기타 기관들의 배려를 통해 훌륭한 "디톡스" 시스템을 갖추고 있답니다. 그것들은 인체의 신진대사 노폐물을 제거하는 것을 아주 잘합니다.


죽겠다고 여러분들의 불쌍한 장기들(miserable intestines)에 세제(Drano)를 들이 부는 특별한 식사는 어리석은 것이며, 아이러니하지만 여러분들의 장기들이 스스로 진정한 디톡스를 할 수 없게 할 것이고 여러분들의 몸을 약해지게 할 것입니다.


원문: T-Nation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