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고강도 하체 운동 전 다이나믹 웜업

T.B 2017. 9. 25. 08:35

Do This Before Leg Day

하체 훈련 전 이것을 해보세요.


여러분들의 고강도 하체 운동을 위한 몸을 준비하고 깨우는 방법이 여기 있답니다.



웜업의 목표는 CNS(중추신경계)와 주동근을 준비할 뿐만 아니라 코어 온도를 높이기 위해 여러분들을 준비해야만 합니다. 웜업에 모빌리티와 교정운동(correctives)을 포함시켜 15분 이내에 마칠 수도 있답니다.


이 하체 웜업에서는 역동적인 유연성(dynamic flexibility) 뿐만 아니라 신체 활성과 mobilization 을 포함시킴으로써 웜업에 필요한 모든 구성 요소들을 함께 묶었습니다.



이 웜업에는 적극적 움직임(active movement), 활성, mobilization 이 포함됩니다. mobilization은 역동적인 움직임과 함께 코어 온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갖은 후에 발생합니다. mobilization의 목적은 그날 운동에 직접적으로 관여하는 주동근을 준비시키기 위함입니다.


이 웜업을 하체 위주의 운동 전 해보세요. 여러분들의 훈련 세션에 고기와 감자가 더 많이 들어갈 준비(더 고강도의 운동 후 섭취를 통한 근매스 증가)가 된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원문: T-Nation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