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2017 아이폰 공식 명칭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X 될 것

T.B 2017. 9. 10. 05:24


새 아이폰 라인업은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의 tick and tock 전략에 따른 아이폰7s, 아이폰7s플러스와 아이폰8 또는 OLED 아이폰 및 10주년을 기념하는 로마 숫자를 포함한 아이폰X 가 될 것이라는 루머들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유출된 iOS 11 GM 버전의 코드에 따르면 다음과 같이 정리됩니다.


•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S시리즈를 건너띔)

• 아이폰X (10주년을 기념하는 아이폰)


이 네이밍들은 Steve Troughton-Smith 이 iOS 코드로 부터 찾아냈습니다. 스티브는 HomoPod 유출 버전을 통해서 2017 아이폰에 관한 많은 디테일들을 공개했던 iOS 개발자입니다.



"아아아마도(Maaaybe) 디바이스 트리가 마케팅 네임에 관하여 거짓말을 하고 있을 지도 모르겠다." 라는 트윗을 남겼습니다. "그렇지만 현재로써는 D22(아이폰 8 코드네임으로 알려짐)가, 저로써는 아이폰X라고 생각하기에 충분합니다."



스티브의 발견은 우리가 보아왔던 가장 최근의 아이폰 루머에서 언급된 네이밍을 확인했던 것으로 보여집니다. 따라서 아이폰8 및 아이폰8플러스가 현재 아이폰7 및 아이폰7플러스의 후속 모델이 될 것입니다.


애플의 2017년을 기념하는 아이폰은 아이폰X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아이폰 에디션, 아이폰X 에디션, 아이폰 프로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루머들을 접해왔습니다.


몇몇 사람들도 스티브가 찾은 것을을 확인 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 진짜로 남은 문제가 있습니다:



Source: 9to5Mac, Via: BG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