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8 카메라 얼굴 표정 감지 3D "애니모지(Animoji)" 커스터마이징

T.B 2017. 9. 10. 05:24

iOS 11 GM 버전이 지난 밤 유출됨에 따라서 다음주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배포될 예정인 애플의 새로운 기능에 관한 디테일 중 아이메시지(iMessage)의 새로운 3D 애니메이션 이모지에 관한 더 많은 힌트가 계속해서 확인되고 있습니다.


iOS의 GM 펌웨어 정보를 기반으로 하는 새 "애니모지(Animoji)" 는 애플의 (가칭)아이폰8 전용으로 핸드셋의 새로운 카메라를 통한 3D 감지 기능으로 유저들이 3D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카메라로 촬영되는 얼굴 표현을 기본으로 하는 3D 이모지입니다.



iOS 개발자 Steve Stroughton-Smith 가 9to5Mac에 제보했듯이 chimps, robots, pigs, cats, poop, chickens, dogs, foxes 등 SW에서 발견된 몇가지들을 포함하여 아이폰8의 3D 감지 기능을 통한 여러가지 애니모지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8이 감지 할 수 있는 얼굴 표정의 범위는 별도로 표기되며 새로운 카메라 기능이 사람 얼굴에서 읽을 수 있는 세부적인 내용들을 보여줍니다. 애니모지는 슬픔, 행복 등의 얼굴을 감지하여 좌우 눈썹, 뺨, 턱, 눈, 입술, 입의 움직임 감지를 사용하여 커스터마이징 됩니다.



주말 동안 iOS 개발자들이 iOS 11 GM 코드를 분석하면 곧 공개될 아이폰8과 애플워치3세대에 관한 더 많은 정보들이 알려질 것이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화요일(태평양 표준시) 10시에 개최 될 예정인 9월 이벤트에서 공식적으로 새로운 기기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