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KGI: 애플워치 3세대 큰 차이 없고 LTE 지원 할 것

T.B 2017. 8. 15. 07:17


10주년을 기념하는 애플의 '아이폰 8' 공개가 약 한달 정도 남았는데요. 아이폰 8에 대한 기대감이 워낙 높은지라 애플워치에 관한 소식들은 거의 없답니다. 실제로 애플 또한 아이폰 8에 전념 중이기도 하지만 말이죠.


이 와중에 오늘 KGI 증권의 투자분석가 Ming-Chi Kuo의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워치 3세대는 2세대와 비교했을 때 큰 차이가 없을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Kuo에 따르면 폼팩터(form factor)는 거의 동일하고 3세대 부터는 LTE를 지원 할 것이라고 합니다. 왜 LET인가를 생각해보면 3G 보다 소비전력을 절약하고 네트워크 대기시간 감소 및 인터넷 연결 속도를 높이기 위해서일 것입니다.


Kuo와의 의견과는 달리 'John Gruber' 는 자체 소스로 부터 들은 내용으로 자신의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지만 애플워치 3세대가 완전히 새로운 폼팩터를 포함 할 것이라고 예상한 적이 있습니다.


다소 신뢰도가 떨어지는 'DigiTimes' 는 오늘 애플워치3세대가 올해 말 4분기에 출시될 것이라고 전했으며 '블롬버그' 에 따르면 애플워치 3세대는 인텔의 LTE 모뎀이 탑재되어 전화를 받거나 걸수도 있고, iMessage를 사용 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연결 범위 내에 아이폰 없이도 트위터 또는 인스타그램 등의 인터넷 연결이 필요한 어플리케이션을 사용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전까지 알려진 애플워치 3세대에 관한 보고서(루머 포함)에 따르면 차세대 애플워치는 새롭게 설계된 칩, micro-LED 디스플레이, 글래스 필름 터치 스크린 및 기타 최적화로 인해 배터리 수명이 향상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