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 8 무선충전 부품 유출

T.B 2017. 8. 18. 05:52


아이폰 8에 탑재 된 무선 충전 코일을 연상시키는 조립 라인 이미지와 도몇 및 스케치 사진들을 인용하여 완전하게 조립된 무선 충전 부품 사진 한 쌍이 중국의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인 웨이보(Weibo)에 올라왔습니다.


iClarified 에서 처음 발견한 2장의 선명한 사진에는 자기유도성 충전 코일과 검정색 회로 기판이 있는 완전히 조립된 무선 충전 부품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사진이 진짜인지 혹은 완성된 킷이 아이폰 8의 것인지 혹은 다른 기기용인지는 보증 할 수 없습니다.



KGI 증권의 투자분석가 Ming-Chi Kuo에 따르면 올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3가지 아이폰(아이폰7s, 아이폰7s플러스, 아이폰8) 모두 무선충전기능을 지원할 것이며 충전기는 따로 구매해야 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Dairing Fireball의 존 그루버는 자체 소식통을 인용하여 애플의 OLED 아이폰8이 SW 지원 없이 공개될 수도 있으며 올해 말 iOS 11.1 마이너 업데이트 부터 무선충전기능을 지원 할 것이라 주장한 적이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