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아이폰7S와 플러스 기존 전면 터치ID와 베젤 디자인 될 것



아이폰7s와 플러스의 것이라 주장하는 CAD 도면이 올라왔습니다. 애플의 tick and tock 의 연장선인 올해 업데이트에서는 이전까지의 베젤 디자인과 전면 터치ID 지문인식 센서가 예상된다고 합니다.


이 도면의 최초 유출은 'TechnoBuffalo' 로 제조 공정 과정과 가까운 곳이 출처라고 하며 도면에서는 LCD 기반 핸드셋이 제공하는 정확한 빌드와 핵심 기능들을 보여줍니다.


CAD 도면이 진짜라는 전제에서, 아이폰7s 플러스 모델은 듀얼 카메라 셋업을 지원 할 것이며 아이폰7s는 싱글 렌즈 카메라가 될 것입니다.


과거 아이폰4/4s 시리즈의 글래스 샌드위치(glass sandwich) 디자인이 채택될 것으로 보이며 전면 글래스 패널과 후면 글래스를 둘러 쌀 금속 재질의 프레임이 포함되어 될 것인데요.


이런 디자인을 하는 이유는 무선충전을 지원하기 위한 내부설계공간을 확보하기 위해서 일 것입니다. 무선충전모듈이 들어가는 만큼 안테나 공간을 확보해야하기 때문이죠. 과거 "아이폰4" 에서 (스티브잡스 왈)"그렇게 잡지 마라!" '안테나 게이트(수신 감도)'를 어떻게 해결 할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버튼 레이아웃은 하단의 햅틱 홈 버튼, 좌측의 볼륨 업/다운 및 음소거 토글, 우측의 전원 버튼으로 아이폰7과 동일합니다. 핸드셋들은 2014년 이후로 채택해오던 것과 동일한 LCD 패널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도면에서는 터치ID 지문인식 센서가 아이폰7과 같이 전면에 고정식으로 내장 될 것을 암시합니다.


"후면 이미지의 가운데에 있는 동그란 원은 애플 로고가 있는 자리이며 하단의 사각형은 법적 사항들에 관한 문구들이 적히는 곳입니다." 라고 합니다. 이번 아이폰7s와 플러스 업그레이드는 애플의 새로운 A11칩과 RAM이 포함될 것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