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8 모형 디자인

T.B 2017. 8. 11. 06:18


아이폰 8 출시일이 다가옴에 따라 아이폰8의 더미(dummy) 또는 프로토타입이라 주장하는 도면, 디자인샷 목업(mockup)들이 속속이 등장하면서 기존에 유출됐던 정보들과 함께 애플의 새 OLED 아이폰8이 사실상 공개된 셈이나 마찬가지다.


이번에 등장한 디테일한 아이폰8 더미는 실버 색상으로 후면 글래스 디자인이 마치 '수은(liquid silver)' 느낌이 들고 전면은 기존의 루머와 마찬가지로 엣지투엣지 디자인, 전면 후면 모두 스테인레스 스틸 프레임으로 둘러쌓여있다.



기기 전면에는 얇은 은색 베젤 디자인이 보이고 스피커 및 전면 카메라 센서의 "notch" 가 있는데 이는 아이폰8 부터 도입되는 새로운 안면 인식 기능에 사용된다. 한쪽 옆에는 길어진 파워 버튼, 반대쪽에는 스탠다드 볼륨 버튼과 뮤트 스위치가 있으며 하단에는 라이트닝 포트와 스피커 포어가 있지만 3.5mm 헤드폰 잭은 이번에도 포함되지 않는다.


크기는 아이폰7 보다는 약간 크고 아이폰7플러스 보다는 훨씬 작지만, 베젤을 제거했기 때문에 디스플레이 크기는 아이폰7플러스와 비슷하다. 더미 모델이 실제로 작동하는 기기는 아니지만 후면 글래스 디자인을 보면 아이폰8이 무선충전을 지원 할 것으로 추측된다.



이번에 제기된 더미 모델은 실버지만 deep black, cooper gold 류의 색상이 루머로 제기되어 왔으며 알려진 루머로는 silver, gold, black 3가지 색상이 기본이 될 것이다. 이 더미 모델들이 실제 출시 될 아이폰8이라고 100% 확신 할 수는 없지만 이전까지 유출됐던 팩토리 스펙, 부품들, CAD 도면, 지난 7월 말 HomePod 펌웨어로 부터 추출된 정보들과 일치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