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포르자 호라이즌3 핫 휠 확장팩 엑스박스 원과 PC용으로 5월 9일 출시

T.B 2017. 4. 27. 09:16


포르자 호라이즌3 핫 휠 확장팩(Forza Horizon 3 Hot Wheels Expansion Pack)이 오늘 공개됐다. 엑스박스 원(Xbox One) 및 PC용 윈도우10 모두 현지시각 5월 9일 출시 될 예정이다.


이번 새로운 확장팩은 호주 해안가에 위치한 6개의 새로운 테마 섬으로 연결되며 루프, 코르크 스크류 등 고전적인 핫 휠 구성을 특징으로 하는 수백 km 의 공중에 배치된 핫 휠 트랙 네트워크로 연결된다.


포르자 호라이즌3는 가장 익스트림한 인스턴트 운전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부스트 패드, 하이 뱅크 턴, 하이 파이프, 크레이지 점프 및 새로운 핫 휠 스킬을 통해 트랙을 마스터 할 수 있다. 확장팩에서는 스턴트 드라이빙 테스트를 위한 이벤트를 완료하는등 새로운 캠페인이 포함된다.


Source: Microsoft, Download: $34.99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