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모던 컴뱃 버수스 디테일 공개, 게임로프트 곧 새로운 슈팅게임 출시 할 것



모던 컴뱃(Modern Combat)은 PC게임인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의 모바일 버전이라 할 수 있다. 사실, 게임로프트(Gameloft)가 모던 컴뱃 '프렌차이즈' 를 대중적으로 만들어버려 콜 오브 듀티와의 비교가 필연적이 되었다.


게임로프트에서 "모던 컴뱃 버수스(Moder Combat Versus)"를 발표했다. 멀티 플레이어 중심의 슈팅 1인칭 슈팅 게임으로 이전에 출시 된 모던 컴뱃 시리즈의 속편이 아니다.


버수스는 최신 기기(스마트폰, 테블렛)를 위한 비주얼을 제공하는 새로운 엔진을 사용할 것이다. 이 게임은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또한 없으며, 멀티 플레이어에는 여전히 이전에 캠페인에 있던 스토리가 있을 것이다. 아래의 (한글 자막)영상을 통해서 확인하자.



모던 컴뱃 버수스에서, 플레이어는 모두 독특항 캐릭터, 능력 및 팀에서 수행 할 역할을 가진 다영한 "에이전트(agents)" 중에서 선택하게 된다. "공격자, 수비자, 암살자 또는 전문가" 가 그것이다. 게임에는 12가지의 다양한 에이전트가 제공된다.



이 새로운 게임은 곧 출시 될 예정이다.


번역: Androidcommunity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