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너의 목적은 날 죽이는 것.



Just Kill Me(영어), ( ˙-˙ )君の目的はボクを殺すこと(일본어), 你的目的就是殺死我(중국어) 등 다른 언어로 번역, 글로벌 모바일 게이머 유저들의 정신을 오염시키는 중인 '너의 목적은 날 죽이는 것.' 이 논란이다. 일단 한번 손을 대면, '무의미한 시간' 을 잡아먹기 시작하고 정신 오염을 야기시키기 때문이라 한다.



'놈'의 사주를 받아서 자신을 죽이러 온 이유와 명분을 알려준다면서 도발을 일삼는다. 바로 여기서부터 중2병 말기 환자인 캐릭터와 심리전과 단순 반복이 시작된다.


게임 방식은 코인 도저 방식의 밀어내기 공격으로 업그레이드 항목도 심플하다. 타마라 불리는 구슬의 공격력과 피버 타임을 컨트롤하고 광고를 보면서 보상을 얻어가는 형식이다.



이 게임은 이상할 정도로 다음 캐릭터가 내뱉는 대사가 무엇일까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어 게임을 계속 플레이하게 만든다. 공격력 업그레이드는 게임 머니가 쌓일 때마다 투자하는 것이 좋다.



Downloads: AppStore, Google Play Stor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