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

Cydia앱: 아이폰 아이패드 Safari 웹브라우져 스크롤링 속도향상 Webscrollian

T.B 2011. 8. 7. 09:27


이번에 소개해드릴 시디아(Cydia) 트윅(Tweak)은 Webscrollian 입니다. Safari 모바일 브라우져로 웹서핑을 하다보면 페이지 끝을 보기 위해서 스크롤을 내리는데 몇번이고 반복을 해야하는데요. 이는 꼭 아이폰 사파리 브라우져만의 문제가 아니라, 모바일 페이지의 총체적인 불편합입니다.

Webscrollian 을 이용하면 이런 불편함을 간단하게 해결하는데요. 우선 아래에 첨부한 스크롤링 비교 동영상을 보고 말씀드리기로 하겠습니다.


STEP1  Cydia ☞ Search ☞ Webscrollian (BigBoss)
STEP2  설치 후 따로 홈화면이나 Extensions에 표기되지 않습니다. 그냥 쓰면 됩니다.^^


아래는 아이패드 실행을 캠코더로 촬영한 동영상입니다. 아이패드의 Safari 브라우져 기본설정은 웹버전인데요. 스마트폰 및 테블렛의 보급으로 현재 한국 사이트들도 모바일 버전을 제공중입니다. 웹버전에서의 스크롤은 순정 상태에서도 속도가 모바일버전만큼 느리지는 않구요. 모바일 버전에 접속하여 스크롤링해봤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